자주하는질문
  • 답변
    예약신청을 하게되면 해당 공간 관리자가 예약내용을 확인후 예약확정을 하게됩니다.

     

  • 답변
    각 해당 공간정보에 들어가시면 날짜를 선택하시고 사용 가능합니다.
    예약 선택란이 없는 경우는 해당 공간에서는 예약신청을 하실수 없습니다.

     

  • 답변
    전주시 공공예약서비스 홈페이지는 회원가입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 

  • 답변

    1. 인터넷 브라우저 확인 및 업데이트

       1) 사용 중인 인터넷익스플로러가 11버젼인가요?
           - 인터넷익스플로러11 버전으로 접속하여야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
          - 인터넷익스플로러가 11 이하 버전은 보안이 취약해서 사용을 금하시길 권하고 있습니다
          - 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 확인하기 : 도움말을 누르시면 버전 정보가 나타납니다
          - 인터넷익스플로러 업데이트 링크 : https://support.microsoft.com/ko-kr/help/17621/internet-explorer-downloads

        2) 인터넷익스플로러 11버젼 업데이트가 힘든가요?
           - 구글의 크롬 웹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시도해 보세요
          - 구글 크롬 설치링크 : https://www.google.co.kr/chrome

     

    2.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 및 원래대로 돌리기

       1) 인터넷 브라우져 => 도구 "인터넷옵션" => 일반 탭 검색기록 삭제
       2) 인터넷 브라우져 => 도구 "인터넷옵션" => 고급 탭 원래대로 버튼 선택 => 확인
       3) PC리부팅 후 다시 해본다.
         ※ 구글 => 상단 점3개 클릭 =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
     

     

(54994)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노송광장로 10
※ 상담 대기, 예약 확인, 변경, 취소, 환불 등은 해당 시설로 문의 바랍니다.

QUICK
MENU